메뉴 건너뛰기

청원서명



네이버 좌편향에 대한 광고 중단/투자금회수/제제법안 신설 요구 서명

posted Mar 13, 2017 Views 5987
네이버는 국내 최대 포털 기업으로써 검색시장의 거의 70-80%를 차지하고 있는 거대 기업입니다.
네이버 뉴스는 온통 좌편향 기사 및 가짜 뉴스가 판을 치고 있고 네이버는 이런 좌편향 기사 및 가짜뉴스의 나팔수 역할을 하였습니다.

또한 태극기 집회에 유리한 기사나 호빠,남창? 고영태의 기사를 고의적으로 삭제한 증거도 
있습니다.
다시 말해 네이버는 국민들 개. 돼지로 보고 조작된 가짜뉴스, 조작된 댓글 등의  뉴스서비스만 보라고 하는 태도 국민을 좌편향으로 세뇌 시키고 있습니다.

이런 행위는 대한민국을 이간질 치고 공동체를 깨는 행위입니다.

결국 대통령 탄핵 사기사건과 사법반란의 공동정범이 네이버이며 네이버는 기업으로써 해서는 안 되는 정치적 행위를 하고 있습니다.
기업이 국민을 분열시키는 정치행위를 하면 그 기업은 반드시 망하게 해야 합니다.

또한 네이버 안에는 북한사이버부대로 추정되는 여론조작세력이 댓글과 공감수를 고의적으로 조작하여 국민을 좌편향 세뇌하고 있는데 네이버는 이들이 누구인지 국민들에게 알리라는   요구를 무시하고 전혀 개선할 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기업윤리를 저버린 행위입니다.

또한 자신들 임의대로 실시간 검색어 삭제 및 뉴스 편집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는 3000억 이상의 흑자를 기록하면서 추접스럽게 동성애 조장 웹툰 만화를 유료로 팔아먹고 있습니다.

이를 방치 한다면 또 다른 대통령 탄핵 사기사건보다 더 큰 대국민 사기사건에 개입하여 가짜여론의 나팔수 역할을 할 것이며 각종 선거에서 여론 조작을 통하여 네이버가 원하는 후보가 선출 될 것입니다.

또한 네이버에 맘에 안 드는 기업들도 작은 사건을 만들고 확산시켜 마녀사냥을 통하여 부도덕한 기업으로 낚인 찍기 하고 멀쩡한 기업을 공중분해 시켜버릴 것입니다. 

네이버의 편향된 뉴스 서비스는 JTBC 100개의 위력과 맞먹을 만큼 그 심각성이 큽니다.

따라서 우리가 네이버에 요구하는 것은 
1. 가짜 뉴스를 게시한 언론사 퇴출시키고 네이버도 공동 책임을 져라
2. 네이버는 실시간,연관 검색어 노출 / 뉴스편집 중단하라
3. 댓글에 IP 국적표시하고 여론조작 참여계정 사용정지 시켜라
4. 동성애 조장 행위(네이버웹툰, 청소년 네이버카페 등) 일체 중지하라
5. 관리능력이 안 되면 뉴스서비스를 중단하라

이것이 받아들여 질 때 까지 우리는 
1. 네이버에 대한 광고 중단요구 (정부, 대기업, 정부투자기관, 지방자치단체, 소규모기업)
2. 국민연금 관리공단에 투자금회수
3. 네이버등 포털에 대한 제제 강화법 신설
을 청원합니다.

또한 자녀들에게 스마트폰에 네이버 앱 지우기, 네이버에서 쇼핑 금지 나아가 네이버 이메일계정 폐쇄 운동을 전개해 갈 것입니다.


같이 협력하실 분들은 네이버 본사 앞으로 오십시오  
애국닷컴과 같이 합시다


네이버 조작의혹/문제 신고게시판


위 청원의 내용을 이해하고 뜻을 같이 하여 서명합니다.


 
 서명수:

위로